안녕하세요.

오늘은 주민등본을 발급받는 방법에

대한 정보를 공유해보려요.

주민등본을 요구하는

기관이 참 많죠?

그럴 때 마다 일 일이 동사무소에가서

발급받기도 많이 번거럽고 말이에요.

그럼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?

우선 검색창에 "민원24"

라고 검색을 해주세요.

검색을하면 저렇게

"정부민원포털 민원24"

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.

그렇게 들어가셔서

좌측 상단에 있는 주민등록표등본을 누르시면

다음 창으로 넘아게된답니다.

인쇄 전 원하시는 내용에 체크를 해주신 후

민원신청하기를 누르면

마지막으로 "문서출력"

버튼을 눌러주시면 인쇄창이 뜨면서

연결된 프린터로 인쇄가 된답니다.

+ Recent posts